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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
A/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주식회사 브이디코랩(ip:)

작성일 2021-03-11

조회 1336

내용





1. 무상 A/S - 설치한 후 3개월이내 상품하자로 인한 서비스

- 원목의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크렉, 칠 터짐은 재질적 특성에 기인하여 A/S 가능

- 소모품들은 택배로 발송 후 직접 교체 (경첩,나사못 등 소모성 부품)

- 간단한 A/S로 보이는 하자의 경우 필요한 보수용품을 발송


2. 유상 A/S - 무상품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

- OEM 수입 제품으로 A/S 불가한 상품이 있습니다.(바네스데코 측 A/S 가능 여부 확인 필수)

- 회수 후 수리가 가능할 경우 수리 비용 +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 

- 방문 수리가 불가하여 회수 후 수리 진행 됩니다.

- 왕복 배송 도중 추가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- 핸드메이드 상품으로 유상 A/S 처리 시에도 100% 복원될 수 없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3. A/S가 불가한 경우

- 다른 업체 또는 사람이 수리해 이상이 생긴 경우

- 천재지변으로 인해(수해,화재,지진) 손상이 생긴 경우

- 설치 후 이동 또는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

- 실사용기간 1년이상 경과되어 파손된 경우 


감사합니다.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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